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전 9:16:00

진량고등학교 졸업식 개최
졸업생 218명 배출 94% 대학진학 기록

기사입력 2008-02-14 오후 12:34:59

 
▲ 진량고등학교 52회 졸업식

 

경산진량고등학교(교장 조달호)는 제 52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14일 오전 10시 진량고 체육관에서 배한철 시의회 부의장, 박임택 시의원, 이영운 진량읍장, 학부모, 학생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과 재학생들 인사 등 다채로운 축하무대가 이어졌다.


안진영 학생(서울대 진학)은 학업에 열심히 매진한 공으로 학교장 표창과 함께 상금 일천만원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또 재학생들의 인사 시간에는 2학년 대표가 졸업하는 선배들을 위해 직접 쓴 글과 노래를 불러 떠나는 선배들의 건승을 기원했다.


진량고등학교는 올해 218명의 졸업생 가운데 205명이 대학에 진학해 94%의 진학률을 기록했다.


조달호 교장은 “졸업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하고 어디서든 진량고의 이름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경산지역 고등학교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졸업식을 실시할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