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생활체육축구 ‘성암리그’ 개막!
경북리그 출전권 놓고 오는 9월까지 풀 리그

기사입력 2008-04-20 오후 9:58:36

▲ '성암리그' 개막 경기 모습

 

2008 생활체육축구 경북리그 경산지역 예산대회 ‘성암리그’가 개막했다.

 

이번 대회는 청솔, 스카이, 압량축구회, 백호, 청심 등 지역 축구 동호회 7개 팀, 선수 100여명이 참가해 오는 9월까지 우승을 놓고 풀 리그 열전을 펼친다.

 

올해부터 경산시 생활체육축구연합회(회장 정수원) 주관으로 매주 주말 정해진 일정에 따라 시민운동장에서 경기가 열린다.

 

이번 대회 우승 팀은 경북리그의 출전기회와 함께 상패, 부상 등이 주어지며 우수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득점왕, MVP 등 개인 시상도 할 계획이다.

 

20일 오전 11시 30분 시민운동장에서 열린 개막식에는 정수원 생활체육축구연합회장, 시 관계자, 대회 운영위원, 선수 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해 참가선수들을 격려했다.

 

                               <Photo News>

 

▲ 개막 경기 이모 저모
▲ 선수 대표 선서
▲ 각 동호회의 마크를 가슴에 안고
▲ 협회 관계자 재직 기념패 전달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