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대구대 환경조형물 준공식
대구대 진입로 양방향에 조형물 설치
기사입력 2008-05-06 오후 1:13:42
| |
| ▲ 대구대 진입로 환경조형물 |
대구대학교는 6일 오전 11시 대구대학교 삼거리에서 조경 및 환경조형물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최병국 시장, 이용두 대구대 총장, 대학 관계자 및 시청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조형물 준공을 축하했다.
조형물은 대학의 영문이니셜인 DU를 형상화해 대학의 건학정신인 사랑, 빛 , 자유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 조각가 신동호 선생이 디자인했다.
높이 10m, 가로 6m, 세로 4m로 석조와 스테인레스강을 사용하고 다양한 색상과 공법을 시도 학생들과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용두 총장은 “많은 협조를 해주신 경산시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조형물은 대구대의 것만이 아니라 진량읍민과 나아가 경산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News>

▲ 이용두 대구대 총장
| |
| ▲ 최병국 시장 |

▲ 감사패 전달
| |
| ▲ 테이프 커팅 |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