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제4기 시민회관 문화센터 개강
수강생 70여명 참여, 오는 12월까지
기사입력 2008-07-03 오후 12:22:33

▲ 경산시민회관 제4기 문화센터 개강
경산시민회관 제4기 문화센터 프로그램이 오는 12월 말까지 약 6개월간의 일정으로 개강했다.
3일 오전 10시 시민회관 소강당에서 성병용 문화회관장, 이상인 기획예산담당관, 문화센터 강좌 및 수강생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식을 가졌다.
제4기 문화센터는 경산미술협회 주관으로 수강생 70여 명이 참여해 오는 4일부터 12월 말까지 서양화, 서예, 한국화, 아동미술지도자 과정 등 강좌를 진행한다.
서예 강좌에 장산 박도일 선생, 한국화 박효경 씨, 서양화 정재호 씨, 아동미술과정은 김병태 전 경산미술협회 지부장이 맡아 진행한다.
한편, 이날 개강식에 참석한 이상인 기획예산담당관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경산의 역사와 미래’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