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제4기 시민회관 문화센터 개강
수강생 70여명 참여, 오는 12월까지

기사입력 2008-07-03 오후 12:22:33

 

▲ 경산시민회관 제4기 문화센터 개강

 

경산시민회관 제4기 문화센터 프로그램이 오는 12월 말까지 약 6개월간의 일정으로 개강했다.


3일 오전 10시 시민회관 소강당에서 성병용 문화회관장, 이상인 기획예산담당관, 문화센터 강좌 및 수강생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식을 가졌다.


제4기 문화센터는 경산미술협회 주관으로 수강생 70여 명이 참여해 오는 4일부터 12월 말까지 서양화, 서예, 한국화, 아동미술지도자 과정 등 강좌를 진행한다.


서예 강좌에 장산 박도일 선생, 한국화 박효경 씨, 서양화 정재호 씨, 아동미술과정은 김병태 전 경산미술협회 지부장이 맡아 진행한다.


한편, 이날 개강식에 참석한 이상인 기획예산담당관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경산의 역사와 미래’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