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자인면 신도리 마을회관 준공
1억 2천만 원 들여 2층 현대식 구조물로 신축
기사입력 2008-09-04 오후 12:23:27
| |
| ▲ 자인면 신도리 마을회관 준공 |
경산시 자인면 신도리 마을회관 준공식이 4일 오전 11시 최병국 시장, 시의원, 기관단체장, 마을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준공식을 가진 마을회관은 총 예산 1억 2천만 원을 들여 지난 5월 착공, 부지면적 195㎡, 연면적 166㎡의 현대식 2층 철골구조물로 지어졌으며 1층은 경로당 및 주민편의공간으로 2층은 마을회의실 및 다용도실로 사용할 계획이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