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북테크노파크·영남대 협약 체결
기술마케팅에 관한 업무 공동 추진
기사입력 2008-10-02 오전 9:23:16
|
경북테크노파크와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이 1일 경북테크노파크 세미나실에서 기술이전 및 사업화에 관한 상호협력을 위해 ‘기술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영남대학교가 보유한 기술이전 대상기술 300여건에 대한 기술평가와 기술수요자 발굴(마케팅), 기술거래 중개 지원 및 기술이전 사업화 지원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산업변화에 대응하는 산학협력사업과 기술마케팅을 통한 기술사업화에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경북테크노파크는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이 보유한 기술을 등급별로 분류해 기술이전 대상이 되는 기술에 대해 수요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추가 R&D가 필요한 기술에 대해서는 해당 업체와 연계해 기술사업화에 필요한 지원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기술거래대상을 금액별로 구분해 중소기업들이 적은 금액으로 지식재산권을 보유할 계기를 만들어 주고, 금액이 큰 기술거래 대상에 대해서는 추가적으로 기술금융을 지원할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
김세정 기자(friskysj@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