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댓글 토론마당]노무현 대통령이 제안한‘4년제 연임 대통령제’개헌에 대해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기사입력 2007-01-11 오전 10:34:54

경산인터넷뉴스가 마련한 댓글 토론마에서 당신의 의견을 올려 주십시오. 참여하는 국민의식만이 나라를 바꿀 수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지난 9일 직접 발

 

한‘국민에게 드리는 글’에서

 

“국민적 합의 수준이 높고 시급한

 

과제에 집중해 헌법을 개정하는 것

 

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대통령 4년

 

연임제 개헌을 제한다”고 제의했

 

습니다.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경산인터넷뉴스()

댓글6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찬성
    2007-01-11 삭제

    무조건 반대만 할게 아니고, 대부분 개헌자체는 찬성하는 것 같은데 민생국정에 방해되지 않는선에서 빨리 개헌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압량
    2007-01-11 삭제

    돌아가신 조상들이 깜짝놀라 일어나시겠습니다. 딴데(?)신경쓰지말고 시민들이 잘먹고 잘살수있도록 침체된 경기를 살리시길 제발 간곡히 부탁합니다.

  • 김삿갓
    2007-01-11 삭제

    민생을 살펴야할 시기에 무슨놈의 개헌을 한단말인지 도대체 속샘을 모르겠네요..제발 백성들을 외면하지 마시길...

  • 하루살이
    2007-01-11 삭제

    개헌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찬바람
    2007-01-11 삭제

    누구말을 믿어야 하는지...

  • 경산
    2007-01-11 삭제

    속샘을 모르겠네 .온통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