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댓글 토론마당]노무현 대통령이 제안한‘4년제 연임 대통령제’개헌에 대해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기사입력 2007-01-11 오전 10:34:54
경산인터넷뉴스가 마련한 댓글 토론마당에서 당신의 의견을 올려 주십시오. 참여하는 국민의식만이 나라를 바꿀 수 있습니다.
| |
표한‘국민에게 드리는 글’에서
“국민적 합의 수준이 높고 시급한
과제에 집중해 헌법을 개정하는 것
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대통령 4년
연임제 개헌을 제안한다”고 제의했
습니다.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경산인터넷뉴스()


.jpg)

.png)


댓글6
무조건 반대만 할게 아니고, 대부분 개헌자체는 찬성하는 것 같은데 민생국정에 방해되지 않는선에서 빨리 개헌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돌아가신 조상들이 깜짝놀라 일어나시겠습니다. 딴데(?)신경쓰지말고 시민들이 잘먹고 잘살수있도록 침체된 경기를 살리시길 제발 간곡히 부탁합니다.
민생을 살펴야할 시기에 무슨놈의 개헌을 한단말인지 도대체 속샘을 모르겠네요..제발 백성들을 외면하지 마시길...
개헌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말을 믿어야 하는지...
속샘을 모르겠네 .온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