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자동차세 일괄납부 할인제를 통해
세금혜택 보세요!

기사입력 2007-01-19 오후 12:44:40

경산시(시장 최병국)는 자동차세 1년치를 1월에 납부하면 10%를 할인 해주는 “자동차세 일괄납부 할인제”를 실시하여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 제도는 지난 99년부터 지방세 중 자동차세만 시행하고 있으며 매년 1월말까지 1년치 자동차세를 일괄납부 하면 10% 할인 해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서 시청 세무과와 읍면동사무소에 방문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해택을 볼 수 있다.


경산시에 등록된 자동차는 90,410대로 비과세대상 차량을 제외하면 82,375대가 자동차세 일괄납부 할인제를 신청할 수 있으며, 매년 신청자 현황을 보면 2004년 880건 1억 8천 4백만원, 2005년 1,655건 3억 2천 9백만원, 2006년 2,347건 4억 7천 8백만원으로 매년 평균 160% 증가하고 있다.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pm09pm@hanmail.net)

댓글2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루키
    2007-01-19 삭제

    10% 할인이라면 생각한 번 해봐야겟군요 ㅎㅎ

  • 바람바람
    2007-01-19 삭제

    분기별 낼 돈두 없는데 일년치를 어떻게 일괄납부한단 말이오~~~~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