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2학기 종강
내년 교육, 14일 원서접수...내년 2월 개강
기사입력 2009-12-12 오전 9:41:45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11일 오전 10시 복지관 대강당에서 노인회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학기 노인교실 종강식을 가졌다.
지난 7월 개강한 2학기 노인교실에는 지역 노인 1천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글교육반, 건강생활체조, 단학기공, 국선도, 탁구, 서예, 컴퓨터, 댄스강좌 등 34개 강좌 59개반을 운영했다.
2010년도 노인교실은 경산시 거주 60세 이상 노인 및 배우자를 대상으로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수강신청을 접수하며 강좌는 내년 2월부터 5개월간 개강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