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2010 시정연구팀’, 본격 활동 시작!
‘효율적 가로수 관리’ 등 총 14개 조별과제

기사입력 2010-02-24 오후 3:45:56

 

 

공무원들의 자발적인 연구조직인 ‘2010년 시정연구팀’이 창의적인 시책발굴을 위한 본격적인 연구활동에 들어갔다.

 

경산시청 산하 공무원들로 구성된 ‘시정연구팀’은 창의적인 시책발굴로 시정발전을 도모하고 연구하는 공직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1998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까지 총 203건의 연구과제를 발표한 바 있으며 이 가운데 ‘주차난 해소방안’, ‘경산영어체험마을 조성’ 등 41개 과제가 시정에 반영돼 접목시켜 나가고 있다.

 

지난 1월 발족한 2010년도 시정연구팀은 총 24명으로 구성, 지역 대학 교수들의 자문과 함께 ‘우수재활용을 통한 효율적 가로수 관리’ 등 총 14개의 조별과제 연구를 수행하게 된다.

 

시는 연구가 마무리되는 오는 8월 최종발표회를 통해 창의성, 시정 접목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팀을 선정·시상할 계획이다.

 

한편, 2010년 시정연구팀은 본격적인 연구과제에 앞서 오는 25일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연구회의를 열어 연구팀 운영계획과 연구방향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