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시 폐휴대폰 수거 수익금 기탁
경산장애인부모회에 242만원 전달

기사입력 2011-11-23 오후 2:15:50

 

 

경산시가 ‘2011년 범도민 폐휴대폰 공동수거 캠페인’을 통해 얻은 수익금 242만원을 (사)한국장애인부모회 경산지부(대표 이수진)에 전달했다.

 

경북도가 주관하고 (주)한국전자산업환경협회가 후원한 가운데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실시된 ‘2011년 범도민 폐휴대폰 공동수거 캠페인’은 시청 공무원, 각급학교, 공공기관, 기업체, 사회단체, 가정 등을 대상으로 참여홍보 및 수거활동을 전개해 2천798대의 폐휴대폰을 수거했다.

 

이영운 주민생활지원국장은 “폐자원 회수로 자원절약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수익금으로 훈훈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어 더욱 뜻 깊었다. 폐휴대폰 모으기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시민여러분들과 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폐휴대폰 1대 가치 : 1,500 ~ 2,000원(금 0.034g, 은 0.2g, 구리 10.5g, 함유)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