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저탄소 녹색성장, 나부터 실천!!”
녹색사랑운동본부-하양여중, 캠페인

기사입력 2013-07-09 오전 8:59:01

 

 

 

(사)녹색사랑운동본부(본부장 구본호)는 하양여자중학교와 함께 8일 하양 시가지 일원에서 환경정화 및 ‘저탄소 녹색성장’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하양여중 전교생과 교직원 등 800여명이 참여해 시가지 이면도로, 원룸 밀집지역, 상가 주변, 조산천 일원에 버려진 쓰레기(2톤 가량)를 수거했다.

 

또, ‘저탄소 녹색성장의 길, 나부터 실천’이란 주제의 홍보 리플렛 500여장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며 에너지의 중요성,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적정 실내온도 유지,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 플러그 뽑기 등 녹생생활 실천방안을 홍보했다.

 

(사)녹색사랑운동본부 관계자는 “시민과 학생이 참여하는 정화활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환경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쳐 깨끗한 지역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