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금복복지재단 사랑의 쌀 전달
경산시에 백미 20kg, 100포 기탁
기사입력 2013-12-27 오후 1:33:57
사회복지법인 금복복지재단(이사장 김동구)는 26일 경산시를 방문해 연말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소외된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사랑의 쌀’ 20kg, 100포(5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주)금복주 산하 금복복지재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경북·대구권 시·군·구에 ‘사랑의 쌀’을 기탁하고 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가구에 배분될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