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남천 온천삼계탕 사랑의 쌀 기탁
남산면기업경영인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쾌척
기사입력 2015-01-21 오후 4:17:33

남천면 협석리 소재 온천삼계탕 원대희 대표는 21일 남천면사무소를 방문해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포대(400kg, 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원대희 대표는 “경기불황으로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내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든든하게 겨울을 지내시는데 작으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 20일 남산면중소기업경영인협의회(회장 송정곤)는 남산면사무소를 찾아 불우한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