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초록회’ 소외이웃 위한 아름다운 기부
매월 장애인시설 봉사 등 다양한 활동 이어가

기사입력 2018-01-17 오전 8:36:49





초록회(회장 엄순연) 회원들이 16일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희망2018 나눔캠페인이웃돕기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초록회는 학교운영위원으로 만난 회원 14명으로 결성된 봉사단체로 매월 장애인생활시설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엄순연 회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행정에서 손길이 닿지 않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요긴하게 사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