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세명병원 명절맞이 보훈회원 후원
매년 명절마다 보훈대상자들에 후원물품 전달
기사입력 2018-01-31 오후 2:38:24

세명병원(이사장 권은경)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31일 경산시보훈회관을 방문해 지역 보훈대상자들에게 전달할 라면 60박스를 기탁했다.
세명병원은 지난 2008년 보훈위탁병원으로 지정된 이후 경산·청도·대구 시지·반야월·영천지역 국가유공자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