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세명병원 명절맞이 보훈회원 후원
매년 명절마다 보훈대상자들에 후원물품 전달

기사입력 2018-01-31 오후 2:38:24





세명병원(이사장 권은경)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31일 경산시보훈회관을 방문해 지역 보훈대상자들에게 전달할 라면 60박스를 기탁했다.

 

세명병원은 지난 2008년 보훈위탁병원으로 지정된 이후 경산·청도·대구 시지·반야월·영천지역 국가유공자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