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전 10:05:00

미래산악회, 이웃돕기성금 기탁
회원들 정성으로 모은 50만원 서부1동에 전달

기사입력 2018-12-14 오후 2:38:00





지역 등산 동호회인 미래산악회(회장 심미연)는 지난 11일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미래산악회는 서부1동에 거주하는 50여명의 주민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심미연 회장은 희망2019 나눔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았다. 작은 금액이지만 좋은 곳에 쓰여 지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