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0-14 오후 4:35:00

‘2019 경산시 기부데이’ 성공개최 방안 모색
경산발전 전략위원회 착한나눔분과 제3차 회의 열려

기사입력 2019-09-17 오후 5:31:42

▲ 17일 경산시는 경산발전 전략위원회 착한나눔분과 회의를 열어 2019 경산시 기부데이 행사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경산발전 전략위원회 착한나눔분과의 제3차 회의가 17일 오후 2시 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는 착한나눔전략과 소관 주요 과제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에 이어 오는 928() 개최되는 ‘2019 경산시 기부데이 및 사랑나눔 한마당 축제의 성공개최 방안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회의에 따르면 올해 기부데이 행사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아름다운 환경, 다음세대에 기부하자란 주제로 펼쳐진다.

 

헌옷·헌책·각종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나눔장터를 통해 판매하는 자원 재활용 행사와 함께 에코백·천연비누 만들기 등 환경 관련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 주요 인사 및 연예인의 소장품을 경매를 통해 판매하는 자선경매행사와 어르신, 장애인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마련된다.

 

착한나눔 분과위원장인 서금희 경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다채롭게 준비된 행사에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찾아 환경도 보호하고 이웃사랑도 실천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착한나눔도시 실현을 위해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실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준비하고 있는 기부데이 및 사랑나눔 한마당 축제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