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10 오후 4:42:00

경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최우수상’
2019 경북 사랑의열매 총회에서 봉사단 부문 3년 연속 최우수

기사입력 2019-10-10 오후 2:36:42

▲ 경북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총회에서 봉사단 부문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한 경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원들



경산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김세준)이 지난 8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한 2019년 경북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총회에서 봉사단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산시 나눔봉사단은 각종 행사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해 시민들의 기부 참여를 독려하고,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착한가게를 발굴하는 등 나눔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인정받아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김세준 단장은 “3년 연속 최우수 봉사단으로 선정되어 상을 받은 것은 이계숙 명예단장을 비롯한 단원들의 남다른 각오와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더불어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드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조 시장은 경산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이 최우수 봉사단으로 선정된 것은 단원들의 적극적인 나눔 확산 활동이 시민들의 나눔 실천으로 이어진 덕분이다. 성금 모금에 적극 참여해주신 봉사단원들과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총회에서 경산시 복지정책과 김정연 주무관이 도지사 표창, 경산 다사랑피부관리실 대표 이숙경 씨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표창, 경산시 동부동 소재 제이앤코슈(대표 장유호)가 경북경찰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