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10 오후 4:42:00

(주)아진산업, 안전한 지역 만들기 통 큰 기부
신상근린공원 새단장 위해 사업비 등 1억원 후원

기사입력 2019-10-14 오후 1:19:02

▲ (주)아진산업(대표 서중호)이 신상근린공원의 안전한 공원 만들기 조성사업을 위해 1억원을 후원했다.



지역 중견기업인 ()아진산업(대표이사 서중호)이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

 

경산시는 14일 오전 11()아진산업에서 최영조 시장, 김봉식 경찰서장, 서중호 아진산업 대표이사, 서금희 경산시자원봉사센터장,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공원 만들기 조성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안전한 공원 만들기 조성사업은 경산공단 근로자들의 쉼터로 조성된 진량읍 소재 신상근린공원이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범죄와 각종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음에 따라 경산시와 경찰, 자원봉사센터 등 지역사회가 함께 안전한 공원 만들기에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아진산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긴급생계비 500만원, 신상근린공원 개선사업 9,500만원)을 후원하고 경산시는 후원금을 포함한 사업비로 신상근린공원 개선사업을 시행하고 CCTV 추가 설치 등 공원 관리를 담당할 계획이다.

 

,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새단장 될 공원의 환경정비 업무를 수행하고 경산경찰서는 각종 범죄예방을 위해 공원 내 순찰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중호 아진산업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업도 공헌활동으로 기여를 해야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영조 시장은 신상근린공원의 정비에 도움을 준 아진산업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경산 경제의 중심지인 경산1공단의 녹색 도시숲 조성 및 시민 휴식 공간 확보 차원에서라도 추후 관련 예산을 확보해 공원 정비를 단계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