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12 오후 3:53:00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경산월드휴먼브리지, 영남대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기사입력 2019-11-26 오후 12:52:11

()경산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종원)26일 영남대학교 천마광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열었다.

 

국제구호개발 NGO 경산월드휴먼브리지가 지역의 독거노인을 비롯해 겨울철 김장김치가 필요한 저소득 가정과 복지시설 및 단체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사업이다.

 

▲ 경산월드휴먼브리지가 주관하는 취약계층 돕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최영조 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이 김장김치를 들고 있다.

 

 

이날 중앙교회 신도, 영남대 교직원신우회 등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해 총 2,500포기(3,000kg)의 김장김치를 담아 5kg 박스에 포장 후 택배를 통해 지역의 저소득 가구 200세대와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 이날 경산월드휴먼브리지는 사랑의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난방비 지원금 600만원을 경산시에 기탁했다. 지원금은 관내 취약계층 30가정에 각 2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오전 10시에 열린 기념식에는 최영조 시장, 강수명 시의회 의장, 서길수 영남대 총장 등 기관단체장들도 현장을 찾아 일손을 돕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김종원 경산월드휴먼브리지 대표는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가 저소득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산월드휴먼브리지는 2012년도에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사랑의 나눔(, 김치 등), 엔젤맘 프로젝트, 무료급식 및 사랑의 도시락, 쓰레기 줍기 봉사단, 꿈꾸는 밥, 생명나눔 캠페인, 사랑의 보따리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벌이고 있다.

 

[Photo News]

 

▲ 사랑의 겨울나기 난방비 지원금 전달
 
 ▲ 자원봉사자와 함께 기념촬영
 
▲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장 모습
 
▲ 김치를 버무리고 있는 자원봉사자들
 
▲ 기념식 김종원 대표 인사말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