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대경병원 추석맞이 무료진료활동!
경산역 광장서 귀성객들 대상으로 진료 실시
기사입력 2007-09-21 오후 5:31:02
대경병원(이사장 유윤선)은 추석을 맞아 21.22일 양일간 경산역 광장에서 귀성객을 위한 무료진료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대경병원 추석 귀성객들을 위한 무료진료 봉사활동
무료진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됐으며,경산역을 이용하는 모든 시민들을 대상으로 동맥경화검사장비를 통한 혈관나이 측정, 구강·당뇨·혈압 검사 등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10여명의 대경병원봉사단 참여해 무료 발마사지 코너를 운영하는 한편, 각종 질병에 대한 예방 및 대처법에 대해 홍보유인물을 배부했다.
대경병원은 올해 19차례에 걸쳐 1천여 명이 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진료활동을 펼쳐왔다.
유윤선 이사장은 “대경병원은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명절을 맞아 귀성객들에게 작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