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3 오후 6:04:00

‘나눔으로 행복한 경산’...온정의 손길 이어져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05 오전 8:32:30




경산시는 4일 오전 중방동 소재 NC아울렛 인근에서 나눔으로 행복한 경산이라는 주제로 사랑의 열매달기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산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김세준)과 재향군인여성회(회장 조말남) 등 회원 40여명이 참여해 NC아울렛 인근 상가를 중심으로 사랑의 열매달기, 홍보물 배부 등을 통해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를 유도했다.

 

최영조 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 해 준 봉사자들과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내년 131일까지 진행하는 희망2020나눔캠페인에 많은 시민들이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연말 소외된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성금 기탁도 이어졌다.

 

 

동서통신() 박영하 대표는 4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박영하 대표는 추운 날씨로 인해 평소보다 소외감을 더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동참하게 되었으며, 작은 정성이 불씨가 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온정이 넘치는 따뜻한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동서통신은 와촌면 와천동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일반통신공사업체로 199510월 설립했으며 2008년도에는 ISO 9001 인증을 획득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용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회(위원장 서달석)4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용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성금기탁과 함께 사랑듬뿍 행복UP꾸러미(생필품) 전달, 뽀송뽀송 이불세탁 사업, 사랑나눔 1일 카페운영, 100세 어르신 무병장수 기원하기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서달석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복지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광진상사(대표 황형철)3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진량읍 소재 생활용품 조물업체인 ()광진상사는 매년 이웃돕기성금 기탁, 물품 후원 등 지역사회 환원사업에 솔선하고 있다.

 

황형철 대표는 기업의 수익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환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진량새마을금고(이사장 류수상)3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진량새마을금고는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기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나누기, 관내 경로당 유류지원사업, 사랑의 좀도리 운동 등 다양한 환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류수상 이사장은 지역아동센터의 열악한 환경을 알게 되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으며, 작은 정성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작은 씨앗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