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25 오전 10:23:00

해마루어린이집·동부동체육회·효마을요양원...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06 오전 9:17:18



동부동 소재 해마루어린이집 박향미 원장은 4일 경산시를 방문해 연말연시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박향미 원장은 지난 1115일 개최된 18회 어린이집 원장 역량강화 연수에서 보육 현장에서 경산의 미래인 어린이들을 위해 헌신한 공으로 표창을 받았고, 그 기념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박향미 원장은 아이들의 건강과 올바른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노력을 인정받은 기쁨에 이웃들과 그 행복을 나누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부모님이 신뢰하고 아이들이 오고 싶은 어린이집이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동부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태간)와 동부동체육회(회장 김주연)4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김주연 동부동 체육회장은 올해도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다행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태간 주민자치위원장은 자신이 맡고 있는 동부동생활안전협의회 이름으로 성금 30만원을, 김주연 체육회장은 자신이 운영하는 대원모터스 이름으로 성금 30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계양동 소재 노인요양시설인 다사랑효마을요양원(원장 주연옥)5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주연옥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날씨에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북부동에서는 이일형 북부동명예동장이 100만원, 삼영건업 채달수 대표가 100만원, 미성전기 우수민 대표가 30만원을 기부, 이웃사랑 릴레이에 동참했다.

 


 

경산옥곡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손현지)5일 학부모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한 쌀 130kg(10kg 13)와 라면 14상자를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손현지 회장은 외롭고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