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1-21 오후 3:21:00

권치과·해오름경로당·돌메기매운탕...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09 오후 1:46:06



권치과의원 권오흥 원장은 9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권오흥 원장은 지난 2015년에는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는 등 활발한 기부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권 원장은 성공을 하더라도 나누지 않는다면 그 가치는 빛이 바래고 말 것이라 진정한 성공은 바로 나눔에서 시작된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이웃과 항상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옥산동 소재 옥산해오름아파트경로당(회장 한영훈)6일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경로당 어르신들이 연말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 싶은 작은 바램으로 십시일반 회비를 모아 마련됐다.

 

한영훈 경로당 회장은 노인들이 앞장서 이웃사랑 실천을 몸소 보여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도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 점촌동 소재 돌메기매운탕 최경숙 대표가 성금 100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동부동 평생학습관 단전호흡반 회원들이 성금 40여만원, 남방동 요가반 회원들이 88,000, 여천동 요가반 회원들이 10만원, 남방동·여천동에서 요가를 지도하는 조금향 강사가 10만원을 기탁했다.

 


 

지역 봉사모임인 참사랑(회장 권영욱)6일 자인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

 

참사랑은 지난 여름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10대를 기탁한데 이어 연말연시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라면 10박스를 기탁하게 됐다.

 

권영욱 회장은 성큼 다가온 겨울 추위로 더욱 어려워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중방동 소재 길카페 김경순 대표는 6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kg 20, 400kg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한 쌀은 올해 11월 카페를 개업하면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을 모아 마련했으며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김경순 대표는 추운 겨울에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물품을 기탁하게 되었고, 조금이나마 희망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