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9 오후 6:03:00

대구공고 경산동문회·예소담어린이집...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16 오후 1:12:08


 



대구공업고등학교 경산동문회(회장 김영래)는 지난 13일 열린 송년의 밤 행사에서 경산시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대구공업고등학교는 1925년 개교 이래 5만명 이상의 졸업생을 배출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명문 특성화 고등학교로 현재 경산동문회는 1,500여명의 회원들이 사회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다.

 

김영래 대구공고 경산동문회장은 추위에 떨고 있을 소외계층에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뜻을 모았으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경산시 서부1동 소재 만복이 쭈꾸미낙지볶음(본점대표 이종희)13일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만복이 쭈꾸미낙지볶음(본점)은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평소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종희 대표는 어느 해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동절기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했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내 외롭고 힘든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부동 소재 예소담어린이집(원장 이경애)13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랑의 동전 모으기 및 아나바다 바자회 수익금 315,800원을 기탁했다.

 

예소담어린이집에서는 매년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아이들이 직접 모은 성금과 원아들과 부모님이 함께 바자회를 열어 얻은 수익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경애 원장은 이런 나눔을 통해 아이들이 바른 인성의 어른으로 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 기탁한 성금은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의미 있게 써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남부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경희)와 화영식당(대표 이화영)13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각 20만원씩을 전달했다.

 

남부동 새마을부녀회와 화영식당은 평소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다.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에 연말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에는 통장협의회(회장 정용규), 역전마을 주민협의체, 경산서적(대표 이영섭), 서부1동 재향군인회(회장 김종완), 단체장협의회, ·서부동 생활개선회, 서부1동학습관 노래교실, 서부116~19통 주민, 수환광고기획(대표 박완국), 사정2동 새마을 번영회, 서부1동학습관 라인댄스, 서부1동 환경미화원, 서부1동학습관 서예반, 한국서가협회 경산시지부, 초원숯불갈비(대표 박미옥), 서부138통 주민, 일신전기(대표 구본관), 별일이네 김밥과 스파게티(대표 전해진), 청년회, 억수한방삼계탕(대표 박순희) 등 개인 및 단체에서 성금을 기탁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