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9 오후 6:03:00

(주)에스디지엔텍·현진아그로·허씨문중...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17 오전 8:45:30



 



()에스디지엔텍(대표 오대국)16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연말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오대국 대표이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좋은 곳에 쓰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진량읍 소재 ()에스디지엔텍은 2010년 창업 후 100% 일본 수입 플라스틱 원재료를 가공해 수출 및 내수 판매를 하고 있는 플라스틱 소재 전문기업으로, 2015년 경북 TP 프라이드 100대 기업 선정, 2016년 대구경북 벤처산업대상 산업통상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진아그로(대표 권중석)16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권중석 대표는 2015년부터 4년간 북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을 맡아 지역의 소외이웃을 위한 후원물품 지원과 복지사업을 펼쳐왔으며, 현재는 북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북부동자율방범대원으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권중석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날씨에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16일 하양허씨주부공파문중은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희망2020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하양 허 씨는 고려 호부낭장을 역임한 허강안(許康安)을 시조로 하고 있으며 주부공파문중은 인조 때 남부주부를 지낸 허면(21세 이하) 종중원으로 구성된 문중이다.

 

문중 관계자는 저희 가문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주변 이웃의 어려움을 살피며 하양읍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빛경우회(회장 엄순연)16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겨울철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엄순연 한빛경우회 회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좋은 곳에 쓰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한빛경우회는 경산시여성단체연합회의 각 단체 회장을 역임했던 회원들이 임기 종료 후 친목을 다지기 위해 구성한 모임으로 매년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장현우 전 압량면 명예면장은 16일 압량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압량면 당리리 출신으로 경북 김천에서 남도전기()를 경영하고 있는 장현우 대표는 지난 2016년부터 3년간 제2대 압량면 명예면장을 지낸 바 있으며 현재 한국전기공사협회 경상북도지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남다른 애향심으로 각종 지역행사에 참여하고 다양한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코자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경산인
    2019-12-28 삭제

    오! 친구네 문중에서도 나눔을 해 주셨군요.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