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9 오후 6:03:00

묘목조합·두성건축사무소·행정동우회·인터불고 경산...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18 오전 8:31:30



경산묘목영농조합법인(조합장 정희진)17일 경산시를 방문해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이웃돕기 성금 575만원을 경산시에 기탁했다.

 

정희진 조합장은 점차 추워지는 겨울 날씨와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기 침제 속에서 힘들게 지내고 있을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라고 힘이 되기를 바라는 경산묘목조합 회원들의 마음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전했다.

 

 


 

두성건축사사무소 권혁주 대표는 17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연말연시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20173월 착한가게에 가입해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힘이 되어주고 있는 권혁주 대표는 최근 날씨가 굉장히 추워졌지만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하게 쓰였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행정동우회(회장 정성오)17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과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정성오 행정동우회 회장은 춥고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오늘 기탁한 성금이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좋은 곳에 쓰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을 살펴보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경산시 행정동우회는 전직 공무원들로 구성된 봉사·친목 단체로 과거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정화활동, 이웃돕기, 무료 행정상담 등 다양한 대민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후배 공무원의 귀감이 되고 있다.

 

 


 

남도태양광제1발전소()(대표 장현우)16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산이 고향인 장현우 대표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기탁을 하게 됐다. 나눔의 정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터불고컨트리클럽(회장 박춘영)는 지역의 소외이웃들을 위해 12월부터 1년간 매월 20kg 10포를 관내 무료급식소에 기탁키로 하고 17일 시청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박춘영 회장은 날씨가 추워져 더욱더 외롭고 힘들게 지낼 이웃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 나누고 싶은 마음에 관내 무료급식소에 쌀을 기탁하게 되었다.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든든하게 식사하여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바라며, 직원들과 식사준비, 배식, 설거지, 청소 등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 2003년 법인 설립된 인터불고경산컨트리클럽은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회원제 골프장으로,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영남 지역 명문 골프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압량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기완)16일 압량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80만원을 기탁했다.

 

서기완 주민자치위원장은 기탁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았다.”라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압량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활발한 봉사활동과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의 평생학습 역량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