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9 오후 6:03:00

경화창호산업·건축사회·하양수요회·진량청년회...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19 오전 8:49:29



()경화창호산업(사장 황경원)18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황경원 ()경화창호산업 사장은 요즘 날씨가 상당히 추운데 성금이 소중한 곳에 잘 전달되어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자인면에 위치한 ()경화창호산업은 건축·인테리어에 필수적인 창호를 제작·시공하는 회사로, KS표준 기준에 따라 자체 시험을 실시하는 등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산시 건축사회(회장 김성돈)18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마련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산시 건축사회는 지역의 건축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을 뿐 아니라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성돈 회장은 건축사회 회원들의 십시일반 모은 정성으로 성금을 마련하였다는 소감과 함께 동절기를 맞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쓰였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하양읍 수요회(회장 정병철)18일 열린 정기회의에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하양읍 수요회는 하양읍장과 시의원, 관내 기관장 및 유관단체장 40여명으로 구성,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협의·조정하고 상호 친목을 다지고 있다.

 

 


 

진량읍 청년회(회장 김재형)17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청년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진량읍 청년회는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 및 성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발굴 및 노인의 날 행사 급식 도우미, 진량읍 노인 경로잔치, 홀몸어르신 안부묻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재형 회장은 청년회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추운 겨울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했으며, 지역을 위해 솔선수범해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동부동노인회(분회장 문무태)18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 관내 30개 경로당 어르신들이 모은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문무태 분회장은 노인들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준 나라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야겠다는 마음으로 경로당별 조금씩 모은 정성이니 꼭 필요한 곳에 가치 있게 쓰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인면 새마을지도자회(회장 황영기)17일 자인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자인면 새마을지도자회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회원들과 한마음으로 마련한 성금으로 적은 금액이지만, 추운 겨울 가난과 소외로 힘들어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