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5 오후 5:50:00

노인복지관·시청 여정회·농업법인 한장군...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20 오전 11:50:47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성수)18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복지관 어르신 회원들이 모은 성금 9756,000원을 기탁했다.

 

노인종합복지관의 회원들은 매년 자발적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최종탁 복지관 자치회장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쌈짓돈을 모아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성금을 기탁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산시청 여정회(회장 장영숙)19일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장영숙 회장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우리 주위 이웃들의 겨울나기 걱정을 덜어주고 싶은 마음에 회원들이 기부에 뜻을 모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산시청 여정회는 7급 이상 행정직 여성공무원 약 140명으로 구성, 경산시의 발전과 여성공무원들의 지위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한장군(대표 최경옥)18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농업회사법인한장군은 직접 발효한 햅쌀에 인공감미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 숙성시키는 전통주를 제조하는 회사로 평소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하고 있는 착한기업이다.

 

최경옥 대표는 연말을 맞아 이웃과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대한 관심과 봉사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용성면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최상해)18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소외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0kg 30(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형편이 어려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장애인가구, 다문화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상해 위원장은 위원들의 뜻을 모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백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지역주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