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5 오후 5:50:00

여성기업인協·농협주부대학·엔비테크.....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21 오전 10:24:07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산지회(회장 정예리)20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과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정예리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제조업 경영 여성대표로 구성된 여성기업인협의회는 국내 경영연수 및 해외마케팅 활동을 통해 여성기업인 역량강화 및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경산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장 김점희) 회원들은 20일 경산시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농협주부대학 회원들은 매년 강정 나눔사업과 사랑의 바자회를 열어 얻은 수익금으로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점희 경산농협 주부대학 총동창회장은 추위에 떨며 지낼 이웃들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을 모았고,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되어 건강하게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엔비테크(대표 구자권)는 관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해 달라며 20일 경산시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구자권 대표는 연말연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좋은 곳에 쓰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압량면 소재 엔비테크는 디자인 가로등, 공원 등을 전문 설계·제작하는 업체로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고 도심 미관과 자연환경의 조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문건설인협회 경산시운영위원회(회장 이수근) 회원들은 20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수근 회장은 춥고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모았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문건설업은 시설물의 일부 또는 전문 분야에 관한 공사를 시공하는 건설업으로, 전문건설인협회 경산시운영위원회는 현재 5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지역 봉사단체인 사랑의 메아리(회장 허동명)20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사랑의 메아리는 1994년도에 결성된 봉사단체로 현재 7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가구의 집수리, 보일러 점검, 등의 봉사와 함께 쌀, 장학금 후원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허동명 회장은 회원들의 수고와 희생이 담긴 성금이 전달되는 곳마다 희망의 씨앗이 싹트길 바라며, 공적 지원이 미치지 못하는 사각지대 구석구석 살펴보겠다.”고 전했다.

 



 



하양읍 소재 상하수도 설비업체인 새한건설(대표 허동억)19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허동억 대표는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좋은 곳에 쓰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