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1-19 오후 3:49:00

용성기업인협·경북TP·화성파크드림 입주민...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30 오후 4:35:40



용성면 기업인연합회(회장 신복균)27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480만원을 기탁했다.

 

용성면 기업인연합회는 용성면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관내 결식 아동을 위한 급식비 지원, 착한일터 가입 등 다양한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신복균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모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30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희망2020 나눔 캠페인성금 31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 나눔 분위기 확산과 이웃돕기에 동참하고자 경북TP 이재훈 원장 및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경북TP1998년 설립된 이후 경북지역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지역벤처기업 육성 등 지역산업 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2012년부터 지금까지 총 1,300여만원을 기부하는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에도 솔선하고 있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대내외적 경제 침체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이번 성금을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용기와 희망, 그리고 따뜻한 연말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부동 화성파크드림아파트(입주자 대표 박윤열)30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과 적십자 회비 100만원을 기탁했다.

 

화성파크드림아파트 주민들은 지난 2013년부터 빈병, 폐지, 고철 등을 모아 판매한 수익금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중앙동 소재 경산교회(장로 박의순, 집사 송진욱)30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산교회는 100년의 전통을 가진 교회로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매년 희망나눔 캠페인에도 동참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박의순 장로는 작은 것이라도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경산제일안과(원장 서형덕·정보영)30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산공설시장 입구 대로변에 위치한 경산제일안과는 2006년 개원한 이래 복지시설 방문, 무료 진료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서형덕·정보영 원장은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은 금액이지만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