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4-09 오후 5:49:00

경산대추약주·우리음식연구회·선수촌식당...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0-01-10 오후 4:13:49



경산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정원채)10일 경산시에 희망2020 나눔캠페인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경산시청 사회복지직 공무원 140여명으로 구성된 경산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는 지역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저소득·취약계층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성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정원채 회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열정을 다하고 있지만 특별히 동절기를 맞아 저소득가정에 따스한 온기를 전하고자 작으나마 회원들의 뜻을 모아 동참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남부동 소재 선수촌참맛불고기식당(대표 신오남)1년 동안 매출의 일부를 돼지저금통에 모아 마련한 성금 1212,680원을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신오남 대표는 남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김장담그기 행사, 장수사진 촬영,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4년째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신 대표는 경기가 좋지 않아 돼지저금통에 모인 돈이 얼마 되지 않는다.”올해는 경제가 활성화되어 더 많은 성금을 기탁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통주 제조기업 경산대추약주(대표 권미송)10일 경산시를 방문해 소외되고 힘든 이웃을 위해 소중히 써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진량읍 소재 경산대추약주는 쌀, 대추 등 지역 농산물을 활용해 깊은 맛을 간직한 전통주를 생산·판매하는 기업으로 특허받은 기술로 개발한 대추약주를 생산하는 등 전통주의 현대화에 힘쓰고 있다.

 

권미송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경산시우리음식연구회(회장 하순자)10일 경산시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음식연구회는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향토음식 개발과 전통음식 보전·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하순자 회장은 이번 성금이 추운 날씨 속에서 외롭게 지내는 이웃들에게 작은 용기와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매년 작은 정성과 온정을 꾸준히 전하는 등 따뜻한 사회분위기 확산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