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9 오후 6:03:00

어디GO봉사단·진맥회·연원당농원·한국부인회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0-01-15 오전 8:33:13



어디GO 나눔봉사단(단장 이춘희)14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춘희 단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외롭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전달되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역의 30~40대 젊은 자원봉사자 30여명으로 구성된 어디GO나눔봉사단은 다양한 자원봉사 수요처에 배치, 봉사활동으로 착한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진량지역 기관단체장 모임인 진맥회(회장 이용기)는 지난 10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진맥회는 진량이 고향인 각종 기관·단체 임원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현재 회원 6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40여년 동안 진량읍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 및 후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용기 회장은 지역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해 온 진맥회 회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원당농원(대표 박선옥)13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직접 농사지은 햅쌀 10kg 15(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연원당농원은 친환경농법으로 풀을 키워 토양을 살리는 방법으로 천연비료를 사용해 농사를 짓는 대표적인 업체로 자체 생산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고 있다.

 

박선옥 대표는 추운 날씨 속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쌀을 기탁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우리이웃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부인회 경산시지부(회장 김영순)13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한 라면 40박스(시가 50만원)를 기탁했다.

 

한국부인회 경산시지부는 34년의 전통을 가진 단체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장애인종합복지관 무료급식 봉사,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여성경제 능력 개발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영순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지역을 위해 작지만 이웃과 함께나눌 수 있어 기쁘다.”, “무엇이든 경산부인회의 역할이 있다면 언제든지 동참하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