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9 오후 6:03:00

중앙교회·남천경영인회·와촌노인회·와촌경로당...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20-01-16 오전 11:56:45



경산중앙교회는 15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산중앙교회(담임목사 김종원)는 대평동에 소재한 교회로 성금 기탁 뿐 아니라 소외계층들을 위한 후원과 봉사, 나눔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교회를 대표해 방문한 이관희 장로는 추운 겨울 외롭고 힘든 이웃에게 작지만 큰 도움이 되기를 소망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에게 더 많은 나눔을 베풀어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종교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천면 소재 기업경영인 모임인 남천면경영인연합회(회장 최상호)15일 남천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610만원을 기탁했다. , 연합회는 남천초등사랑장학회에 장학금 240만원을 전달했다.

 

최상호 회장은 남경회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미래의 동량지재가 될 어린이들을 위한 투자와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는 사회 환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와촌면 분회(분회장 박인덕)15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25만원을 기탁했다.

 

박인덕 분회장은 나이가 들수록 정을 나누고 베푸는데 인색함이 없어야 한다. 큰 기부는 못하더라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앞장서 본보기가 되는 것이 노인들이 할 도리인 것 같다며 늘 뒤에서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와촌교회(담임목사 김기현)14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에 특별헌금 1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와촌교회는 이웃과 함께 한다는 신념으로 노인대학, 어린이집 운영 등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기현 와촌교회 담임목사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지역을 향한 섬김과 영향력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지역민과 함께 하는 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경산시 상이군경회(회장 김건문), 전몰군경유족회(회장 이수한), 전몰군경미망인회(회장 석경옥), 무공수훈자회(회장 박성선), 광복회(최용근), 고엽제전우회(회장 한상식), 6.25참전 유공자회(회장 조규식), 월남전참전자회(회장 이승남) 8개 보훈단체에서 15일 경산시에 성금 40만원을 기탁했다.

 

보훈단체 회장단은 작은 정성이지만 위기에 처한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