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4-04 오전 10:21:00

동방가로시설·신한리 주민들·진량체육회...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20-01-28 오후 4:29:53



동방가로시설()(대표이사 김오중)는 지난 21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희망2020 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오중 동방가로시설()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 힘겹게 생활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싶어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2012년 설립된 동방가로시설()는 휀스, 가로등주, 교량난간 등 가로시설물을 제조하는 업체로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과 장학금 기탁으로 나눔을 실천해왔다.

 

 



와촌면 신한리 주민(이장 김일웅)들은 23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신한리 마을주민은 추운 날씨 명절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주민들이 마음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을 마련했다. 꼭 필요한 곳에 쓰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진량읍 체육회(회장 이정헌)23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진량읍 체육회는 매년 연말연시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과 물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매년 읍민체육대회를 열어 주민화합에 기여하고 있다.

 

이정헌 회장은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대한노인회 용성면분회(분회장 김청길)는 지난 21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성금 90만원을 기탁했다.

 

김청길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노인들의 적은 힘도 보탬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용성면 27개 마을단위 노인회가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기탁한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써 달라.“고 당부했다.

 

 



동부동 청년회(회장 류태욱)는 지난 21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45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동부동 청년회는 매년 노인의 날 행사를 비롯한 각종 지역행사와 저소득 아동을 위한 장학사업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류태욱 회장은 명절이 다가오면 소외계층이 더 힘겨울 것 같다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정성을 모았다. 앞으로 나눔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생각으로 주변을 살피며 작은 것이라도 나눌 수 있는 동부동 청년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