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30 오전 11:19:00

“힘내라 경산!”...물품·성금 기탁 소식
경산JC·우동경·경산떡식품가공협회·자율방범연합...

기사입력 2020-03-13 오후 2:43:13



()한국청년회의소(중앙회장 이종석)와 전남 진도청년회의소(회장 박희준)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산시민들을 위해 12일 경산시에 생필품과 특산물을 보내왔다.

 

이날 한국청년회의소는 라면 90박스와 김 30박스를, 진도청년회의소는 당일 산지에서 직송한 진도 특산물인 산낙지 1,000마리를 후원했다.

 

이종석 중앙회장을 대신해 경산시청을 방문한 최국열 경산청년회의소 회장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위험성을 엄중히 받아들이고 지역사회의 건강과 빠른 안정을 바라는 취지에서 한국청년회의소와 진도청년회의소의 도움을 받아 작은 정성을 전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국떡류식품가공품협회 경산시지부(지부장 박정대)는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경산시청 및 범정부 특별대책지원단을 위해 정기적으로 떡을 후원키로 했다.

 

경산시지부는 60개 회원업체와 뜻을 모아 310일부터 향후 3주간(매주 화·) 180만원 상당의 절편과 잔기지떡을 지원할 계획이다.

 

박정대 지부장은 경산지역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보건소 및 재난안전대책본부 등 관계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경산시민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손씻기, 사회적 거리두기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떡류식품가공품협회 경산시지부는 매년 소외이웃들을 위한 후원과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12일 경산 시민들의 페이스북 모임인 우리동네 경산(우동경)’ 회원들이 경산시청을 방문해 컵라면, , 음료 등 간식 500인분을 기탁했다.

 

이날 시청을 찾은 우동경 회원들은 많은 분들이 함께 뜻을 모아 위기 상황을 하루 빨리 이겨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우동경 회원들이 후원한 간식은 관내 선별진료소 근무자들에게 전달됐다.

 

 



경산자율방범연합회(회장 천병록)12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써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천병록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함께 마음을 모아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감염병 확산 예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경산자율방범연합회는 지역사회의 안전과 범죄 예방을 위한 활동은 물론,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노동조합 경산지부(지부장 손성만) 조합원들은 12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면마스크 1,000매를 기탁했다.

 

매일유업노동조합 경산지부는 해마다 정기 대의원대회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과 아동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뜻을 담아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고.

 

손성만 매일유업노동조합 경산지부장은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공동체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