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10 오후 1:10:00

“힘내라 경산!”...성금·물품 후원 소식
㈜디와이씨·바르게살기회·양봉협회·스마트관제센터 요원들...

기사입력 2020-03-18 오전 11:36:26



◆ ㈜디와이씨(대표이사 이종훈)17일 경산시를 방문해 코로나19 조기극복에 힘을 보태고 싶다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김종덕 사장은 격무에 시달리면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힘쓰고 계신 의료진과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시가 하루빨리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회복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진량읍 소재 자동차 부품업체인 디와이씨는 신소재 개발 및 고주파 열처리, 가공기술 등 분야의 전문기술로 국내 최초로 마찰 압접 방식의 선진 가공기술과 품질시스템을 적용,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 부품을 생산해 세계적인 자동차 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산협의회(회장 채종호)는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해 써 달라며 경산시에 성금 217만원을 기탁했다.

 

채종호 회장(사진)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힘이 되고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이웃들에게 성금을 전달하게 됐으며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인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는 법질서 확립캠페인, 자연정화활동, 녹색생활실천운동, 사랑의 쌀 전달, 장학금 기탁 등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산시 양봉협회(회장 박근훈)는 지난 13일 경산시보건소에 500만원 상당의 꿀 160병과 프로폴리스 40병을 기탁했다.

 

경산시 양봉협회는 양봉업의 육성·증산 및 양봉산물의 품질향상을 통한 주민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지난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박근훈 회장은 코로나19의 완전한 극복을 위해 일선 현장에서 앞장서 헌신하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 그리고 회원 모두의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한 간절한 염원을 모아 전달한다.”고 밝혔다.

 

 



경산시스마트관제센터 38명의 모니터링 요원들이 코로나19 조기 극복에 써 달라며 십시일반 모은 성금 114만원을 경산시에 전달했다.

 

경산스마트시티관제센터는 매년 위험지역과 우범지역에 설치된 CCTV를 통해 방범, 어린이보호, 불법쓰레기 투기, 산불 감시 등 범죄 및 안전사고에 대처하고 있다.

 

이날 복지정책과를 방문한 모니터링 요원은 코로나19를 하루빨리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시민들의 안전과 재산에 위협이 되는 모든 일들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우리도 CCTV 모니터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윤하은)17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코호트 격리지정 사회복지시설에 전해 달라며 삼계탕 200박스(44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1962년 설립된 천하제일사료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사료 전문기업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고영양 축산식품을 소비할 수 있도록 국내 축산환경에 적합한 최상의 비료제품과 관련 서비스를 생산·공급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관계자는 코호트 격리로 힘들어할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입소자 모두가 보양식인 삼계탕을 드시고 코로나19 극복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6일 투썸플레이스 경산사동점(대표 김복태)과 지에스디(GSD, 대표 문현주) 카페에서 음료 200잔과 과자 200봉지를 보내왔다.

 

이번 기부행렬에 동참한 투썸플레이스 경산사동점과 지에스디(GSD)카페 관계자들은 음료와 간식을 선물하면서 감사하다는 인사도 함께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