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4-07 오후 4:41:00

“힘내라 경산!”...성금·물품 후원 소식
경산호남향우회·(주)사랑과선행·건축사회·국제로타리·재경예향회

기사입력 2020-03-23 오후 3:10:23



경산시 호남향우회(회장 임종성)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20일 경산시에 구호물품 100박스와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임종성 회장은 코로나19로 밤낮없이 방역과 치료에 애쓰고 계신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물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많은 분들이 함께 힘을 모아 위기 상황을 하루 빨리 이겨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정희 복지정책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큰 결심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지역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분들의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회적기업인 사랑과선행(대표 이강민)20일 국제구호개발NGO 경산월드휴먼브리지를 통해 관내 요양원과 장애인 공동주거시설 등 38곳과 김천시 요양원 1곳에 4,100만원 상당의 간편식(HMR)을 전달했다.

 

이강민 대표는 현재 시설 종사자들이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 어르신들의 식사를 고민하는 회사로서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온 힘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사랑과선행은 전국 500여 개 노인요양시설에 고령친화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사랑의선행의 간편식은 조리원이 없더라도 소수의 인원이 빠른 시간 내에 어르신들께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경산시건축사회(회장 박종화)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산시에 성금 100만원과 떡 1,000(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박종화 회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떡을 기탁하게 되었다.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 시민들이 웃음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제로타리3700지구(총재 조만현) 20일 경산시에 라면 100박스와 손소독제 14박스를 기탁했다. 같은 날 경산로타리클럽(회장 이무열)은 성금 270만원을 경산시에 기탁했다.

 

남태환 국제로타리3700지구 6지역 총재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앞장서 헌신하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무열 경산로타리클럽 회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나눔에 적극 동참하게 되었으며,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재경 경산시예능인향우회(회장 박해상, 61)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에 써달라며 마스크 300개를 마련해 20일 경산시에 보내왔다.

 

전달된 마스크는 재경예향회의 박재숙 작가가 소속되어 있는 국제 인형 만들기봉사단체 인형의 꿈과 동료들의 도움으로 손수 제작했으며 고향을 생각하는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담았다.

 

박해상 회장은 경산시민들의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려는 의지에 작은 것이나마 힘을 보탠다. 거동이 불편해 공적마스크를 구입하기 힘드신 분이나,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이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