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10 오후 3:52:00

“힘내라 경산!”...성금·물품 후원 소식
드림마트·홈플러스 경산점·행복나누기봉사단·갓바위축제추진위...

기사입력 2020-03-24 오후 2:31:09



하양읍 소재 드림식자재마트와 백천동 소재 드림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재규 대표(사진)가 코로나19의 확산방지와 피해 복구에 동참하기 위해 23일 경산시에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전재규 대표는 국가적인 위기로 인해 방역 최전선에서 전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 및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조속한 종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홈플러스 경산점은 21일 경산시를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손소독제 700(600만원 상당)를 경산시에 기탁했다.

 

홈플러스 경산점 김민철 과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과 방역 관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손소독제를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경산 행복나누기 가족봉사단(회장 민향심)과 짜장면을 사랑하는 모임(이흥락 회장), 맘스프리마켓, 밀크하우스 등 지역 봉사단체는 지난 23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이 있는 지역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요거트 120개와 라면 등 물품을 기탁했다.

 

앞서, 행복나누기 가족봉사단은 지난 19일에도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홀몸어르신 가정에 돼지고기 등 물품을 후원한 바 있다.

 

민향심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자식들이 찾지 못하는 홀몸어르신과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지역 봉사단체와 힘을 모아 정성을 전하고 있다.”라며, “이웃을 위한 사랑의 릴레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경산갓바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송영민)23일 경산시 보건소에 참외 14박스(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송영민 위원장을 비롯한 경산갓바위축제추진위원들은 코로나19 발생으로 보건소 전 직원이 선별진료소 운영, 접촉자 관리, 방역 등으로 고생한다는 소식을 듣고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마련했다고.

 

송영민 위원장은 코로나19 사태 해결에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보건소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원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 방역대책 추진에 고생하고 있는 경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 범정부 특별대책 지원단에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주에 이어 경북 포항시(시장 이강덕)는 선별진료소, 생활치료센터 등 현장에서 총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물회도시락을 보내왔으며, 한국떡류식품가공품협회 경산시지부(지부장 박정대)와 경산축산농협부녀회(회장 강옥숙)에서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떡을 보내왔다.

 

,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지역 특산품인 황남빵을 보내왔고, 2018년부터 경산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박세빈 씨도 고향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떡을 보내왔다. 경산 농가주부모임 경산시연합회(회장 홍애련)와 농협중앙회 경산시지부(지부장 최석기)에서는 약밥과 두유를, 농촌진흥청(청장 김경규)은 컵 떡국을 보내오는 등 전국 각지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