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31 오후 4:05:00

“우리 가족 행복한 모습....찰칵!”
프로사진봉사단, 다문화·다자녀 가족 무료 가족사진 촬영

기사입력 2020-08-11 오전 9:25:19

▲ (사)한국프로사진협회 프로사진봉사단이 지역 다문화.다자녀 가족을 초청해 무료 가족사진촬영 봉사활동을 했다.



()한국프로사진협회 프로사진봉사단(단장 이해승)10일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가족사진촬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단은 이날 서부1동과 압량읍 지역 다문화·다자녀가정 10가구를 초청해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은 편집 후 액자로 제작해 각 가정에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봉사단은 더조은(), 수와진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와 함께 마련한 비말 차단용 마스크 1,000매를 경산시에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 이날 프로사진봉사단은 비말 차단용 마스크 1,000매를 박미옥 시의회 부의장을 통해 경산시에 전달했다.
 

 

촬영에 참여한 가족들은 가족사진을 찍을 기회가 잘 없었는데 귀한 선물을 받게 돼 고맙다.”,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해승 봉사단장은 프로사진봉사단의 작은 재능기부가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쳐있는 가족 간의 결속력을 다지는 작은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답했다.

 

프로사진봉사단은 전문작가들로 구성된 전국 규모의 비영리 봉사단체로 독거노인 장수사진 및 입영대상자 가족사진 무료촬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