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23 오전 9:27:00

중앙동 새마을지도자, 컵라면 50박스 기탁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심더!”

기사입력 2020-11-25 오후 4:19:52

중앙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인재)가 컵라면 50박스를 중앙동(동장 안병숙)에 기탁했다.

 



중앙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인재)25,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한 컵라면 50박스(시가 1백만원)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중앙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등 나눔 문화 조성 뿐만 아니라 자원재활용품 수집, 환경정화 활동 등 쾌적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오고 있다.

 

특히 이번 라면 기탁은 새마을지도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서 마련한 기부라 그 의미가 더했다.

 

정인재 중앙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봉사단체로서 재능기부 등 작은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하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병숙 중앙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나눔을 실천한 중앙동새마을지도자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오늘 전달받은 소중한 물품은 저소득층 가정에 잘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고, 다가오는 연말에도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이 넘쳐나는 중앙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