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천주성삼병원, 취약계층 겨울나기 응원
경산시에 1,200만원 상당 라면 500박스 기탁

기사입력 2025-11-25 오후 3:23:19

▲ 천주성삼병원이 연말 지역의 소외이웃들을 위해 라면 500박스를 기탁했다.




천주성삼병원(원장 류성수)은 25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라면 500박스(1,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류성수 병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병원은 진료뿐 아니라 나눔도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함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003년 개원한 천주성삼병원은 독거노인 및 저소득 장애인 가구 집수리, 사랑의 연탄 나눔, 무료 건강검진, 장학금 후원 등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