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양계협회 경산지부, 계란 후원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

기사입력 2021-02-26 오전 9:50:03






양계협회 경산시지부(지부장 김종현)25일 경산시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계란 200(1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농업기술센터를 찾은 양계협회 회원 김현섭 씨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양계협회 회원들이 힘을 보탰다.”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