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대구은행, 예방접종센터 위문품 전달
윤수왕 영업부장 “의료진과 관계자들 노고에 감사”
기사입력 2021-05-08 오전 8:52:10

DGB대구은행 경산영업부(부장 윤수왕)는 7일 경산실내체육관에 설치된 ‘경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2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윤수왕 경산영업부장은 “시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접종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영옥 보건행정과장은 “후원물품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코로나19 예방접종에 경산시 공무원이 한마음이 되어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하루빨리 현재의 위기를 벗어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