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4 오후 6:43:00

시청 공무원들, 주말 부서별 봉사활동
공원, 산책로 등 지역 곳곳에서 환경정화 전개해

기사입력 2021-10-25 오전 10:16:50

▲ 주말 지역 곳곳에서 부서별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전개한 경산시청 공무원들~




경산시청 공무원들이 지난 주말, 부서별 봉사활동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했다.

 

여성가족과(과장 정영주) 직원들은 23일 영남대 오렌지 골목 일대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직원들은 이용 인구가 많은 영남대 오렌지 골목 일대에 버려진 일회용 컵, 빈 병,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보건행정과(과장 김영옥) 직원들은 23일 중산지를 찾았다. 이날 보건행정과, 읍면 보건지소 및 보건진료소 직원 30여명이 참여해 중산지 산책로 주변에 버려진 담배꽁초, 과자봉지, 빈 병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고, 중산지를 찾은 시민들에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를 홍보했다.

 

진량읍(읍장 박승일)24일 진량근린공원과 토산지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벌였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직원 36명이 참여했다.

 

건강증진과(과장 조영애) 직원들은 23일 남매공원 일원에서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하양읍(읍장 이영석) 직원 35명은 23일 하양경관농업단지 일대에서 환경정비를 했다. 하양경관농업단지는 금호강변과 어우러진 봄철의 청보리와 가을철의 코스모스를 구경하기 위해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모여드는 경산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부2(동장 곽미양)23일 중산동 벚꽃길을 찾았다. 가을 낙엽 철을 맞아 전 직원이 참여해 벚꽃길 일원에 낙엽을 쓸고 쓰레기를 수거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