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7 오후 3:15:00

삼성디지털프라자 경산점·압량 지역사회보장협·용성노인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2-01-20 오전 8:33:38






중방동 소재 삼성디지털프라자 경산점(공동대표 손상한·손지영)19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손상한·손지영 공동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지역민들을 위해 보답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의 확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영조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기부행렬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지역 내의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유용하게 쓰이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압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석경재)와 전() 위원장인 해동종합폐차장 이덕재 대표는 19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석경재 위원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고 의지할 수 있는 버팀목 같은 단체가 되고 싶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 힘든 가운데 뜻을 모아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경산시노인회 용성면분회(분회장 김주영)18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김주영 분회장은 겨울철 추워지는 날씨로 생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드리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고,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