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8 오전 9:01:00

남경회·위드영메디컬·참아름다운교회·경일식품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2-01-21 오전 8:43:19




남천면경영인연합회(회장 김준연)19일 남천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남천면 소재 기업인들의 모임인 남천면경영인연합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및 초등학교 장학금 기탁 등 나눔과 후원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준연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가 되면서 시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데 추워지는 한파 속에 더 따뜻하고 희망찬 남천면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위드영메디칼(대표 임종완)20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20133월 설립된 의약품 공급 업체인 위드영메디칼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활동과 복지사각지대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환원사업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임종완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소외되는 계층이 없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힘들게 생활하는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참아름다운교회(목사 박지황)20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290kg, 라면 48박스를 기탁했다.

 

박지황 목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성도들의 마음을 모아 성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경일식품(대표 김기홍)19일 자인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자인면 읍천리에 소재한 경일식품(대표 김기홍)1985년 창립한 쌀조청 제조·판매업체로 매년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기홍 대표는 지역기업으로서 평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웃을 위해 성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