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1 오후 5:00:00

새해에도 이어지는 기업인들의 후원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및 장학금 기탁]

기사입력 2023-01-02 오후 3:01:42





티에스산업(대표 김진영)은 지난 30일 경산시장학회에 장학금 800만원을 기탁 했다.

 

김진영 대표는 지난 2년 코로나 위기 상황으로 힘들었던 시간 속에서도 꿋꿋이 학업에 열중하며 정진하고 있는 우리 학생들이 너무 대견하고 자랑스럽다. 장학금이 우리 지역을 이끌어 갈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으로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티에스산업은 자인면에 소재한 자동차 부품 제조 업체로 2017년 경산시 5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고 2019년에는 경산시 희망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지역의 굴지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김진영 대표는 장학금 기탁 외에도 이웃돕기 성금, 드림스타트 아동 운동화 지원 등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남천면 소재 ()부력에너지(대표 예성해)2일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부력에너지는 1990년 설립된 전기 조명 장치 제조 회사로, 지구 온난화 등 각종 환경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친환경 고효율 제품 개발, 양산 체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성해 대표는 경기침체와 추위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북부동 소재 ()누리지오시스템(대표 채경석)2일 경산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누리지오시스템은 공간정보기술의 각 분야를 통합하는 시스템 최적화와 인간의 생활에 유용하고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정보 패러다임을 추구하는 회사다.

 

 




중방동 소재 동아컨설탄트(이승범 대표)2일 경산시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승범 대표는 장기화한 코로나19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압량읍 소재 비금속원료 재생업체인 ()태평환경산업(대표 배성환)2일 경산시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배성환 대표는 추운 날씨와 경기침체로 어렵게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