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정우전기조명·동아건업·경산시새마을회...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23-01-05 오전 8:28:59
◆ 중방동 소재 정우전기조명(대표 김종환)는 4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외롭게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평소 지역 봉사 및 후원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김종환 대표는 “소외되고 힘든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었으면 해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중방동 소재 동아건업(대표 서치수)과 (주)디에이산업개발(대표 서아름)은 4일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서치수 대표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경산시새마을회(회장 이말식)는 4일 경산시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말식 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 함께하는 나눔으로 모두가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남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종완)는 4일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임종완 위원장은 “한파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외롭게 보내는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하고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 와촌면 이장협의회(회장 이팔수)는 3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팔수 회장은 “2023년 새해를 맞았지만, 주위의 이웃들이 추운 겨울 난방과 생활고로 여전히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협의회에서 마음을 모았다.”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